애경에서 '2014 마릴린 먼로 컬렉션'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애경은 4일 "세기의 여배우 마릴린 먼로의 빛나는 순간과 섹시한 매력을 그대로 담은 '2014 마릴린 먼로 컬렉션'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추석선물세트는 세기의 뷰티아이콘 마릴린 먼로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생활용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20~30대 젊은 세대의 감각적인 정서에 맞춰 강렬한 색상의 팝아트를 삽입한 것은 물론 40~50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흑백이미지를 활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퍼퓸 에디션은 마릴린 먼로의 강렬함과 고급스러움을 향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된 퍼퓸샴푸 선물세트다. 애경에서 자체 개발한 향기를 머금은 퍼퓸샴푸와 흑백의 마릴린 먼로 이미지가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마릴린 먼로의 풍성한 모발감을 섹시한 고혹감으로 표현했다.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 1호는 합리적인 가격대가 큰 장점으로 고급스러운 마릴린 먼로 디자인의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마릴린 먼로 디자인 종합 2호와 3호는 샴푸, 린스, 치약, 비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다. 샴푸 중심의 선물세트에서 벗어나 다양한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소
한편 애경은 이번 마릴린 선물세트 외에도 김태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한 김태호 추석 나눔 선물세트, 국제 비영리조직(WIT)과 함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WIT 나눔 추석선물세트, 오드리 헵번 에디션 추석선물세트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