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추석 귀성객들에게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I LUV Korando 2014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I LUV Korando 2014 한가위 시승단' 모집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오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인 '코란도 투리스모'(20대)와 '코란도 C'(10대)의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편안한 귀향을 돕는 한편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의 탁월한 정숙성 및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시승단 당첨 고객에게는 내달 5일부터 10일까지 5박 6일간 편안하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도록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의 시승기회와 함께 주유권을 제공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교환권도 증정한다.
이번에 시승차로 제공하는 '코란도 투리스모'는 넉넉한 승차 공간(9인승)으로 가족 단위 귀성 차량에 알맞을 뿐 아니라, 6인 이상 승차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달릴 수 있으며, 전자식 4륜 구동 시스템으로 참가 귀성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귀경길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승단 모집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9월 2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