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40일간 40개의 매장을 리뉴얼하는 '네파 이노베이션 No.40'을 진행한다. 매장을 찾는 소비자에게 우수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작업으로 마련됐다. 네파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영업, 기획, 디자인, 마케팅, VMD, CRM 등 여러 부서가 뭉친 특별팀(TFT)을 구성했으며, 성남직영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40일간 40개 매장의 개선 작업에 집중할 예정이다. 처음 리뉴얼한 성남직영점은 네파가 추구하는 자연보호의 철학 아래 환경을 파괴하는 철거를 최소화하고 기존 골조와 자재를 최대한 재활용했다. 또한, 친환경적인 벽돌과 재활용 압축지, 잔디 블록 등을 사용해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강조한 점도 특징이다.
[김지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