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디비케이, ` 리얼 컴포트` 2호점 오픈

기사입력 2014-11-06 14:28


듀오백의자로 유명한 디비케이(대표 정관영)가 국내 최초 인간공학 제품 유통샵인 '리얼컴포트' 2호점을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열었다고 6일 밝혔다.
리얼 컴포트는 아로마, 사해 소금 등 힐링제품 뿐만 아니라 안마의자, 척추교정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기기를 판매한다. 디비케이는 무중력 상태를 구현해 허리 부담을 최소화 하는 안락의자 '퍼펙트 의자'를 독점 판매하고 있으며 자체브랜드로 인간공학 의자와 천연 라텍스 침구 '구디안', 높낮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책상 '휴피트'를 선보이고 있다.
디비케이 관계자는 "지난 8월 일산 탄현에 첫 출점한 1호점에는 개장 3개월만에 고객 2만명이 방문했으며 2015년까지 직영점을 20개 이상 확대해 일상 속에서 건강을 관리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했다.
디비케이는 2호점 개장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사은품 증정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에게 천연 라텍스 구디안 베개를 증정한다.
디비케이는

리얼 컴포트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할인된 회원가에 상품을 구입하고 구매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회원제를 도입한다. 신규 회원이 기존 회원을 추천인으로 지목하면 추가로 할인해주고 신규 고객과 추천 받은 회원 모두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추천인제도도 운영한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