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말 출시된 아이폰6는 기존과 달리 액정의 테두리가 굴곡진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관심이 집중 되었다. 이에 많은 유저들이 곡면 형태의 테두리를 커버할 수 있는 아이폰6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찾고 있다.
이에 케이스전문브랜드 아이커버(icover)는 아이폰6 케이스 및 곡면 테두리까지 풀커버 가능한 아이폰6 보호필름을 개발, 출시했다.
풀커버 아이폰6 필름은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단점 보완해 액정의 굴곡진 테두리 부분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표면경도 2H의 하드코팅 보호필름으로 마모와 긁힘에 강하며, 0.8%로 혼탁도가 낮고 92%의 투과율로 선명한 화질과 색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필름 두께가 얇고 부드러운 라운드 처리를 통해 아이폰6의 터치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다.
또한 케이스 및 풀커버 아이폰6 필름과 함께 필름을 더욱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보호필름 가이드도 함께 개발하여 선보인다. 이를 기념하여 아이커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폰6 유저 1,000명에게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과 필름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커버 관계자는 "아이폰6의 굴곡진 액정 테두리 부분 커버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현재 시중에 출시된 일반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현재 아이커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배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유저들의 많은 참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대폰 케이스 및 휴대기기 케이스 제조업체 아이커버는 휴대기기 액세서리 전문업체 이노웍스(대표 한선영)가 운영하고 있는 독자 브랜드이다.
독창적이고 인체공학적인 제품 설계로 국내 및 미국,
현재 아이커버(http://icover.kr)는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과 보호필름 가이드에 대해 디자인 및 실용신안 특허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