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다음달 31일까지 액션캠 구매 시 겨울 레포츠 활동에 유용한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액션캠, 당신의 모든 겨울을 기록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 HDR-AZ1VB, HDR-AZ1VW)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오는 1월31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액션캠 미니 AZ1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구매 시 장시간 촬영에 유용한 15만원 상당의 '더블 배터리 액세서리 패키지(ACC-TRDCY, NP-BY1, VCT-AMP1)'와 모자에 부착해 사용하는 등 겨울 스포츠에 적합한 15만원 상당의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ACC-TRDCY, BLT-CHM1, VCT-AMP1)'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액션캠 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헬멧에 착용 가능한 유니버셜 헤드 마운트가 포함된 15만원 상당의 '퍼펙트 액세서리 패키지(NP-BX1, BLT-UHM1, VCT-AMP1)'를 증정한다.
또 엔트리급 액션캠 AS20 구매 고객에게는 4만9000원 상당의 '액션 모노포드(VCT-AMP1)'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AZ1은 기존 액션캠에 비해 약 35% 작아진 크기에 6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 레저 스포츠 활동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1680만 화소의 엑스모어 R CMOS 센서와 170도의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를 탑재해 조도가 낮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고감도의 풀 HD 영상을 구현한다.
또 AZ1은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를 탑재해 거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방충, 방진, 방수 기능은 물론 방수 케이스 장착 시, 최대 5미터 수심까지 고음질의 스테레오 음성 녹음으로 수중 촬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새롭게 GPS 기능이 탑재된 손목 밴드 스타일의 '라이브 뷰 리모트(RM-LVR2)'를 이용하면 실시간 모니터링, 촬영, 정지, 촬영모드 변경, 파일삭제 등 영상 촬영 관련 기능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 미니 AZ1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흔들림 보정 기능을 탑재해 스키나 스노보드 등 움직임이 많은 겨울 레저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액션캠 정품 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경닷컴 박가은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