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점은 23번째 이마트 입점 서비스센터다. 팬택은 지난해부터 서비스센터를 이마트에 입점시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독자 운영중인 서비스센터를 합하면 총 100여 개가 운영중이다.
수서점 서비스센터는 강남, 송파구와 가까워 해당 지역내 서비스 수요를 흡수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대기 시간을 미리 알려주는 스마트 대기 시스템과 핸드폰이 수리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
한편 팬택은 사후지원의 일환으로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지속 실시할 방침이다. 올해 하반기 베가 R3, 베가 넘버6, 베가 아이언 등 3개 모델의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으며 롤리팝 지원도 계획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