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 제주신라호텔] |
제주신라호텔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 속 주인공과 영웅들이 함께하는 키즈 파티를 매일 밤 개최한다.
제주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Kids Island)에서 열리는 이 파티는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신나는 놀이와 디저트가 있는 환상적인 동화 같은 시간이 펼쳐진다. 파티에 입장하면 동화와 만화 속 주인공인 엘사, 백설공주, 스파이더맨, 슈퍼맨, 배트맨으로 변신한 G.A.O.직원들이 아이들과 함께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를 비롯해 도미노, 젠가 등 오감을 발달시키는 다양한 놀이를 즐긴다.
또한 중앙에 마련된 파티 테이블에는 마카롱, 젤리, 수제쿠키, 초콜릿 등의 달콤한 메뉴와 유기농 주스 등을 준비해 파티 분위기를 더한다. 키즈 아일랜드는 6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이 입장할 수 있으며, 미취학 아동은 보호자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또 어린이만을 위한 파티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파티(Kids Par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 본관 스탠다드 객실 ▲ 엑스트라 베드 1개 ▲ 캠핑 런치 바비큐 1회 ▲ 키즈 아일랜드 & 짐보리 시설 입장 ▲ 어른 2인, 어린이 1인 조식 ▲ 실내·외 수영장, 야외 스파 존 무료 입장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패키지 고객에게는 부가부 유모차 대여 서비스와 함께 더 신라 테디베어도 객실당 1개씩 선물로 제공한다.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 가격은 1박 44만 원이나 2박상품으로만 판매되며, 세금과 봉사료가 별도로 부과된다. 온라인으로 패키지를 예약하면 실외 수영장 풀사이드바의 수제 치즈 버거 2인 세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키즈 파티 패키지를 예약하면, 제주신라호텔 캠핑존의 최고급 캠핑 용품과 바비큐 세팅까지 한 번에 캠핑 준비가 완료된다. 런치 바비큐 메뉴는 새우, 전복, 와규 꽃등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라이스버거, 쇠갈비 등 키즈 메뉴 뿐만 아니라, 상큼한 과일과 채소, 츄러스, 마시멜로우 등을 초콜릿, 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스페셜 퐁뒤를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들은 캠핑 빌리지 중앙의 동물 모양 놀이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