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이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박윤식 대표이사와 제4기 소비자평가단으로 선정된 고객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열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제4기 소비자 평가단은 장기·자동차보험 주력상품 마케팅 활성화 방안과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선방안에 대해 제언하며 한화손해보험 기업 블로그의 전문 기자단으로도 활동할 계획입니다.
한화손해보험은 2013년부터 운영해온 소비자평가단 조사 결과를 반영해, 2014년 '1등 엄마의 똑똑한 자녀보험'과 '하얀 미소 치아보험'을 출시
지난 2월 개선한 '스마트인슈 앱'도 이들 평가단의 조사내용과 요청사항을 반영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한화손해보험 박윤식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확인하고, 거기에 답하는 것이 소통이라며 회사 고객가치를 높이고 수익경영을 실현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