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업 넥슨(대표 박지원), 넥슨 GT(대표 김정준), 띵소프트(대표 정상원) 등 넥슨 컴퍼니 3개사는 30일부터 오는 4월 20일까지 2015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넥슨 컴퍼니 채용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 ▲아트 ▲프로그래밍 분야이며 넥슨에 한해 ▲IT엔지니어 ▲게임 사업 ▲해외 사업 ▲기업 디자인 ▲경영지원 분야도 채용할 예정이다.
경력사원은 해당 경력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자를 대상으로 하며 신입사원은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학력과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4월 20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이후 서류전형, 면접 과정을 거쳐 이르면 4월 중에 합격자가 결정된다.
박세호 넥슨 인재선발팀장은 “모든 플랫폼과 장르를 아우르는 게임 개발과 서비스, 세계 유수의 게임 개발사들과의 협업, 해외 시장으로의 거침없는 도전 모두 넥슨이기에 가능한 경험이며 다양한 교육·복지를 통해 직원들이 폭넓은 경험을 쌓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것 역시 넥슨이 가진 강점이자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넥슨은 국내 게임 개발·서비스 기업으로서 ‘FIFA 온라인 3’,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등 전 세계 150여개 국에 150여 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1조 6000여억원으로 이중 60% 이상을 해외에서 창출하고 있다.
넥슨 컴퍼니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
넥슨 컴퍼니 채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넥슨 컴퍼니 채용, 넥슨 정말 좋은 기업같아” “넥슨 컴퍼니 채용, 의외로 마비노기에서 수익창출이 안되나보네” “넥슨 컴퍼니 채용, 넥슨 정말 꿈의 기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