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7일 서울 종로구 마로니에공원 좋은공연안내센터에서 한국소극장협회와 공연문화 ICT(정보통신기술) 기반 마련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소극장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공연예술인의 공연 마케팅 환경 개선을 위해 대학로 소극장들의 모바일 사이트와 관련 솔루션을 제작 지원하고,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네이버는해당 사이트들이 간단한 절차만으로 네이
김상헌 네이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양질의 공연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소극장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모바일 플랫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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