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수도권 최대규모의 베이비페어인 ‘제20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오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5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유모차, 카시트 등 업종의 인기 브랜드들이 속속 참여를 확정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각종 육아용품을 비교해보고 직접 눈으로 확인해 구입할 수 있는 육아박람회는 말 그대로 임신, 출산, 육아, 유아교육 등에 관련된 모든 제품이 총망라돼 있습니다. 참가 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살펴봅니다.
▲ 맥클라렌, 퀴니, 잉글레시나 등 유명 유모차와 카시트 업체 참가 확정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인 ‘제20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발육기 아기들의 필수 제품들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참여를 확정지었다. 네덜란드에서 온 스타일리쉬 한 유모차 ‘퀴니’,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상위 1%의 재력가가 선택한 명품 유모차로 그려진 이태리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 영국 황실유모차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맥클라렌'을 비롯해 다양한 유모차 업체들이 참가해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 안전에 필수인 카시트 제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이밖에 (주)엠베이비의 유아완구 브랜드 '타이니러브’와 영국 유모차브랜드 ‘미고’, 2011년 KBS 소비자고발의 카시트 안전도 테스트 1위에 오르며 입소문을 탄 국내브랜드 '다이치', ‘순성’ 등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에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 아이들 보호해주는 매트에, 제대혈 보관 서비스 업체까지 다양한 분야 업체
층간 소음문제 해결 뿐만 아니라 친환경 제조공법특허로 하루 종일 매트 위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인기만점인 ‘알집매트’ 또한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제대혈 관련 유명업체들도 참여를 확정지었다. 녹십자랩셀의 제대혈은행 ‘라이프라인’은 엄격한 검사를 통해 진행되는 제대혈의 안전한 보전과 추후 활용 방법에 대한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차병원그룹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제대혈 상담 및 출산용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유아용 민감성 전문케어 브랜드인 '누클레오', 튼튼영어의 영유아 브랜드 '베이비리그'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해 참관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예정이다.
▲ 할인혜택, 사은행사, 1+1 행사 등 각종 경품 이벤트 풍성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주목할 만 하다. 베이비스튜디오와 함께 만삭 또는 생후 50일 이내의 아기들을 위한 무료만삭촬영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행사 종료일까지 만삭, 50일, 만삭+50일 이벤트 중 1개를 선택해 신청하면, 신청한 순서로 촬영이 가능한 날짜를 선택해 조율할 수 있다. 또한,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일일 선착순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선착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를 함께 실시, 현장에서 각 참가업체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참여업체에서 준비한 각종 ‘1+1’ 행사, 선착순 증정 이벤트,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품목에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관계자는 “그동안 축적된 전시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맘앤베이비엑스포는 국내 육아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표 베이비페어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올해도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기업들의 참여로 관람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한편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유아림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박람회로 공식 홈페이지(www.momnbabyexpo.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평생 무료입장을 할 수 있으며, 기존 사전등록자도 신규 회원 가입을 해야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