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옥션, ‘모바일 항공호텔 예약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15-06-11 09:23


[사진 제공 : 옥션]<br />
↑ [사진 제공 : 옥션]
이베이코리아 옥션이 모바일로 항공권과 호텔 등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옥션 여행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옥션 여행 모바일 서비스는 기존 PC화면과 똑같이 보였던 상품 안내 페이지가 모바일에 최적화한 상태로 개선됐다. 모바일 여행 카테고리에서 국내숙박, 해외호텔, 항공권 등 원하는 여행항목을 선택한 뒤 출발 지역과 여행 날짜 등 항목별 상세 조건을 기입하면 적합한 상품을 소개한다. 여행 특가상품을 찾을 때에는 e쿠폰 내 여행 카테고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옥션은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옥션 여행 모바일 서비스 오픈! 옥션여행 모바일 되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모바일 이용 꿀팁 확인’ 팝업창을 확인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아이스크림 e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모바일을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10만원 한도에서 최대 20% 할인하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준다. 아이디당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14일까지는 항공권 할인쿠폰을, 17일부터 23일까지는 해외여행을, 24일부터 30일까지는 국내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문영구 옥션 버티컬사업실 이사는 “올 들어 모바

일을 통한 항공권과 숙박 예약 비중이 전년 대비 30% 증가하는 등 모바일 예약이 보편화 됨에 따라 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특히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사의 특가상품이 예고 없이 판매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모바일로 수시로 확인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