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브라질 펠리페네토, 미국 듀드퍼펙트, 터키 오하디요룸, 미국 알렉스샤콘의 유튜브 영상을 각각 캡쳐한 이미지. (사진=LG전자) |
고정 구독자수 100만명~600만명까지 확보하고 있는 현지 유투브 스타들은 직접 아이디어를 내 G4의 특장점을 자신의 에피소드로 풀어냈다. 이들은 크랜드 캐니언, 유타 국립 공원 등 미국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셀프 촬영 여행기, 쉽고 재미있는 셀프 촬영 노하우 소개 등 자신의 영상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지난 6월부터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한 G4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존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해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추동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