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 이미지 |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장착하고 신혼침대에 맞게 위생적인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HYBRID TECH BLUE)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쿠션감을 강화한 필로우 탑(PILLOW TOP)이 기본 탑재돼 누웠을 때 더욱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세련된 패턴과 퀄팅도 신혼부부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격은 LQ 사이즈를 기준으로 160만원대이며 로드샵을 제외한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신혼부부의 건강 수면을 위해 에이스침대의 위생과학 기술이 대거 포함됐다고 덧붙였다. 하이브리스 테크 블루의 매트리스 커버에는 유럽산 최고급 위생 원단인 모스키토 프리 원단을 사용해 모기, 집먼지 진드기, 세균, 박테리아를 방지해준다.
내장재로는 보온성과 탄력성뿐만 아니라 수분 흡수, 발산 기능이 뛰어난 100% 순수양모로 만들어진 슈프림울을 사용했다. 이외에도 순백의 카시미론 솜에 맥반석을 반죽해 만든 첨단 섬유인 인프라 화이버까지 탑재해 항균효과를 높였다.
매트리스에 탑재된 스프링에는 세계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탑재돼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등 일반적인 매트리스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스프링 탄력의 대칭을 위해 2개의 스프링이 1조가 돼 마주보게 판조립한 FTF(Face to Face) 공법을 사용해 쏠림 현상을 혁신적으로 보완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백화점에서 침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매장 및 행사장에서 첫 선을 보이며 롯데,현대, AK, 갤러리아, 아이파크 백화점으로 이달내 확대한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