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병당 415ml 용량의 코코넛 오일 6병과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 118ml 1종, 휴대하기 좋은 59ml 용량의 샌달우드앤자스민 매직솝으로 구성됐다.
약 15만원 상당의 구성품을 최대 40% 할인된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21일 오전 9시 20분에 예정돼 있다.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고품질 코코넛 산지로 유명한 스리랑카 ‘코코넛 트라이앵글’ 지역에서 재배한 코코넛으로 만든 최고급 제품이다. 탈취, 탈색, 고온가열을 하지 않은 비정제, 저온 압착방식으로 제조해 코코넛 고유의 영양분과 향미를 그대로 유지한 게 특징.
닥터 브로너스에 따르면 코코넛 오일은 모유 성분인 라우르산을 다량 함유해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며 포만감을 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매일 식전 1 테이블 스푼씩 하루 세 번 그대로 섭취하거나 샐러드 드레싱, 볶음밥, 베이킹 등 요리에 활용할 수 있고 헤어팩 및 보습오일로도 사용이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코코넛 열풍’이라 할 정도로 코코넛 오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코코넛 오일을 선보이고자 홈쇼핑에 론칭,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