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항공사 카타르항공(www.qatarairways.com/kr)이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함께 하는 여행(Going Places Together)’을 론칭했다.
카타르항공은 9일(현지시각) 미국 뉴욕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및 슬로건 ‘함께 하는 여행’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 론칭은 카타르항공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으로, 브랜드 혁신 및 항공 산업 리더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한 메시지 전략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함께 하는 여행’ 캠페인은 일이나 가정, 모험을 위해 다 함께 화합해 큰 일을 달성하자는 의미로, 고객들에게 꿈과 포부를 이루기 위한 여행을 할 수 있게끔 장려한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컨셉은 카타르항공이 세계 153곳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173대의 최신 항공기를 통해 물리적·감성적으로 사람들을 이어준다는 ‘연결성’이다.
이는 카타르항공기에 탑승하는 모든 승객들이 경험하게 되는 승무원들의 친절하고 따뜻한 서비스와도 일맥상통한다.
살람 알 샤와(Salam Al Shawa) 카타르항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은 “카타르항공의 새로운 캠페인 ‘함께 하는 여행’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화합하자는 우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가 담겨있다”고 말했다.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 카타르
카타르항공의 새 광고 캠페인은 타임스퀘어 빌보드, 뉴욕타임스, 카타르 TV, 걸프 타임스 등을 통해 온에어 됐다.
이정석 기자 [ljs7302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