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큐는 지난 2014년 5월 처음 나온 뒤 월 평균 20만병 이상 팔리고 있다. 지난해에는 300만명이 판매됐다.
이번에 나온 빅사이즈 제품은 용량이 120ml로 기존보다 20ml 늘어났지만 가격은 종전과 같은 5000원이다
한독은 제품 출시를 기념, 3월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원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동안 빅사이즈 제품 상단에 있는 7자리 숫자를 확인한 뒤 레디큐 페이스북에 공개된 당첨번호와 맞춰보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