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마하 음악교실 봄학기 신입생 모집 |
야마하음악교실은 보호자와 어린이가 함께 하는 형태의 수업으로 연령이나 수준에 따라 다양한 코스가 준비돼 있다. 수업은 그룹레슨 형태로 운영되고 만 2세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들은 자신의 연령에 맞는 코스를 골라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만2세를 겨낭한 ‘애플코스’는 음악과 함께하는 신체활동, 음악감상, 타악기 연주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고 만3세 프로그램인 ‘뮤직 원더랜드’는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해 건반과 친해지게 만드는 과정이다. 만 4~5세를 위한 ‘주니어 뮤직코스’는 듣는 능력을 배양하고 건반 연주 및 간단한 곡을 만드는 과정까지를 포함한다. 이 밖에도 개인레슨 코스로 피아노, 엘렉톤, 관현악기 등을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
전국 27개 야마하음악교실 센터에서는 오는 3월 시작되는 개강을 앞두고 무료 체험교육 및 설명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체험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야마하음악교실 공식 홈페이지(www.yamahaschool.co.kr) 및 모바일 신청페이지(m.yamahaschool.co.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야마하음악교실은 전 세계 약 46개국에서 운영 중이며 성장과 발달에 맞춰 적기 교육을 시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성인음악교실을 포함해 전국 28개 센터가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인천 청라와 대구 월성센터가 새롭게 학생을 맞
이번 야마하음악교실 봄학기 신입생 모집 및 무료체험교실은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음악교실 공식 홈페이지(www.yamahaschool.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2-3467-3362)로 문의하면 된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