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제조·유통 총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7일 공개한 ‘니티(Kni-Tee’ 제품. [사진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니티는 니트 디자인에 티셔츠의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상품이다. 비즈니스 웨어로 적절하지 않은 티셔츠를 니트 원단의 디자인을 사용해 캐주얼 느낌을 줄였다. 또한 니트 원단을 얇게 제작해 여름에도 무리없이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목·소매·허리 부분의 봉제 연결선은 제거해 깔끔한 인상을 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측은 “특히 목과 허리라인에 배색 디자인을 넣어 세련미를 더했다”면서 “캐쥬얼하지만 업무를 위한 공적인 자리에서도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니티 라인은 민소매, 반팔, 카디건 등으로 구성했다. 색상은 블랙,네이비,화이트,베이지, 카멜, 와인, 그린 등 총 7가
김성준 에잇세컨즈 상품3팀 팀장은 “업계 최초로 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상품인 ‘니티’를 개발했다”라며 “여성들의 비즈니스 의류 시장에 니티가 기폭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니티의 가격은 1만9900원~4만9900원대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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