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영상은 이탈리아 몬테브렌토 절벽에서 다이빙을 하는 ‘윙수트’, 미국 유타주 모압 협곡을 건너는 스릴 넘치는 외줄타기 ‘하이라인’, 강원도 인제 서킷에서 레이싱카를 즐기는 ‘드리프트’, 모압 협곡 프룻볼에서 로프를 타는 ‘로프스윙’로 구성됐다.
3인칭이 아닌 1인칭 시점으로 촬영, 직접 모험을 즐기는 것같은 현실감 있는 스릴과 짜릿한 경험을 제공한다.
인기캐릭터 ‘원피스’를 프린트한 패키지 환타 오렌지향과 환타 파인애플향 250ml·355ml 캔 제품과 600ml 페트 제품에 있는 QR
환타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VR 뷰어 제공 이벤트도 연다. 환타 355ml 캔 제품 6개를 세트로 구성한 패키지의 겉 포장지를 VR 뷰어로 조립할 수 있다. 신청자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