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에서 온 수면과학, 고품질 7cm 매트리스 타퍼로 홈쇼핑 시청자와 첫 만남
유럽에서 온 신소재 수면과학, 에스코지가 프리미엄 매트리스 타퍼를 GS홈쇼핑에 첫 런칭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편안한 수면환경은 기본, 유럽 기술력의 고품질 제품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대표적인 타퍼 소재로는 거위털, 다운필과 같은 패브릭이나 라텍스, 메모리폼 등의 기능성 폼이 있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품질, 기능, 가격 등 여러 가지 기준에서 믿고 구매할 만한 제품을 선택하기 힘들다. 특히, 메모리폼 등의 기능성 소재는 품질과 기술력, 가격 등이 천차만별이다. ‘에스코지’가 선보이는 매트리스 타퍼는 글로벌 기준으로 품질을 높였다.
유럽 폼 제조 명가인 스페인 ‘토레스 에스픽’ 사의 공동 개발로 제조되며, 소재는 일반 메모리폼이 아닌 신소재 ‘비스쿨폼(Viscool foam)’을 사용해 이미 유럽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갖췄다.
비스쿨폼은 온도에 민감한 메모리폼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과학적인 체압분산 설계로 숙면효율을 높여주는 소재다. 온도둔감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추운 겨울에도 폼이 딱딱해지지 않으며,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수면온도를 유지해주어 무더위가 빨리 오는 계절에 침대와 바닥에서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통풍성으로 습기가 차지 않아 위생 관리도 쉽다.
제품 테스트 역시 환경 기준이 까다로운 유럽의 테스트를 거쳤다. 유럽 대표 섬유테스트 중 하나인 oeko-tex 100 중에서도 최고 등급인 class1을 획득했고, 스페인 aitex사의 통풍성 테스트를 거쳐, 매우 쾌적한 수준의 ‘comfort mattress’임을 인증 받았다.
타퍼 제조 과정에서도 콩 성분의 소이빈 오일을 베이스로 하여 제조하고, 커버 또한 유칼립투스 나
오는 5월 22일 일요일 밤 11시 45분에 GS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홈쇼핑 첫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사은품도 마련돼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까사리빙 카카오스토리 등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런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