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조감도 |
한샘플래그샵은 가구뿐만 아니라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 등 생활용품부터 욕실, 창호, 바닥재 등 건자재에 이르기까지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전시해 놓은 매장이다. 방문객들은 한샘의 ‘공간설계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 취향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상봉점은 지난 3월 오픈한 수원 광교점에 이은 전국 9번째 플래그샵으로 중랑구는 물론 강북 상권 일대를 아우르는 매장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곳곳에 설치된 디지털 키오스크를 통해 상품 및 최신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상봉점은 한국인의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13종의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와 부엌, 침실, 거실, 자녀방 등 80여개의 콘셉트룸을 구성해 고객이 실제로 집을 어떻게 꾸밀 수 있을지에 대한 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수면존, 침실수납존, 거실장 컴팩존, 식탁존, 책상존 등 전문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품목별로 비교,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
한샘은 상봉점 오픈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명 소파브랜드 칼리아 이탈리아와 협업해 출시한 ‘칼리아 소파301’을 71만9000원에 판매하는 특가이벤트와 내달 13일부터 매주 월·수·금요일마다 생활용품 1000원 균일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