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의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셀피움(Cellpium)’이 제주 서귀포 중문단지에 위치한 제주관광공사(JTO) 시내면세점에 입점했다. 이로써 ‘셀피움’은 서울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과 하나투어 SM면세점에 이어 국내 3곳의 면세점을 유통 채널로 확보하게 됐다.
메디포스트는 이를 통해 중국인 등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는 한편, 국내에서도 브랜드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셀피움’ 라인은 총 16종이며, 메디포스트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와 ‘수퍼 안티링클 세럼’ ‘수퍼 울트라 크림’ 등을 주력 제품으로 내세울 계획이다. 6월 말까지 면세점 내 ‘셀피움’ 매장 방문객 전원에게 체험용 샘플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셀피움’ 제품은 탯줄 혈액인 제대혈 줄기세포에서 피부 미용에 효과가 좋은 특정 성장인자들을 유도, 이를 첨단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메디포스트는 이 외에도 롯데, 신세계 등 백화점과 판도라, 더블유(W)스토어 등 드럭
[신찬옥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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