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배수능력, 통풍성, 발 보호 기능, 패션성능 등을 갖춘 다목적용 아웃도어 아쿠아 슈즈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나온 아이더 슈마하는 무게가 가볍고 배수 기능과 접지력이 좋아 계곡이나 캠핑장에서 신기 좋은 아쿠아 트레킹화다.
밑창 부분에는 계곡이나 바다에서 미끄러짐을 줄여주는 워터 엑스 그립(WX-GRIP) 창을 사용했다.
통기성이 좋아 더운 공기나 물을 빠르게 배출한다. 신고 벗기 편안 보아 시스템도 적용했다. 일상생활에서도 운동화로 사용할 수 있다.
남녀 공용 색상은 블루 1가지며 남성용은 블랙, 여성용은 오렌지 각각 1종이다. 가격은 각각 15만9000원이다.
아이더 카누는 여름철 강이나 계곡 등 물가에서 신기 적합하도록 편리함과 착화감을 향상한 아웃도어 샌들이다.
배수 기능과 속건 성능이 우수한 기능성 아웃솔을 적용했다. 자갈과 돌에 부딪쳐 발이 다치는 것을 없애기 위해 발 끝 부분을 감싸는 토캡(TOE CAP)을 적용했다. 원터치 방식의 보아 시스템과 밸크로를 채택해 신고 벗기 쉽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랙, 여성용은 그레이 각각 1종이다. 가격은 각각 16만9000원이다.
아이더 비치는 우수한 탄성력으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한 캐주얼 스포츠 샌달이다. 밀착력이 뛰어난 에프 엑 스그립 창을 사용했다.
충격을 잘 흡수하고 가벼운 인젝션 파일론 미드솔과 고기능 풋배드를 사용해 쿠션감이 우수하다. 신발의 앞 뒤 부분에 신축성이 좋은 네오플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을 향상했다.
스포티한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스포츠웨어는 물론 일상복에도 부담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색상은 남녀공용의 경우 블랙과 카키 2종이다. 남성용은 네이비, 여성용은 민트로
권대웅 용품신발 기획팀장은 “아이더 여름시즌용 슈즈 3종은 내구성과 접지력이 우수하고 워킹화와 러닝화의 장점을 모두 결합한 제품”이라며 “다목적으로 신을 수 있어 실속을 따지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