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는 유럽 22개 국가에서 250여명의 프린팅 업계 관계자와 애널리스트들이 참석해 삼성전자의 프린팅 제품과 솔루션, 파트너 통합문서관리(MPS, Managed Print Services) 프로그램 등을 체험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 프린팅솔루션 사업부의 성과와 올해 성장 전략을 소개하고, 글로벌 프린팅 업계 트렌드를 공유했다.
특히 올해 성장 전략 중 하나인 파트너 통합문서관리 솔루션 ‘삼성 프린트+’ 프로그램을 새롭게 론칭해 많은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삼성 프린트+’는 삼성전자의 기술과 프로그램을 활용해 소규모의 파트너사들도 손쉽게 ‘통합문서관리 솔루션’을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따라서 파트너사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되고 삼성은 파트너사들과 공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
행사 중 실시간으로 진행된 시연 세션에서 ‘삼성 프린트+’를 직접 체험한 참가자들은 “기존 통합문서 관리 프로그램 보다 사용이 쉽고, 비용을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호평했다.
삼성전자는 ‘삼성 프린트+’ 프로그램을 다음 달 영국과 벨기에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유럽 전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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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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