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전자 지갑인 시럽 월렛에서 신상품 같은 패션 관련 쇼핑 정보와 이벤트 알림, 맞춤형 쿠폰을 제공한다. 또 코디 방법이나 핫 아이템도 추천한다.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에서 시럽 멤버십 패션 또는 SMF를 검색해 카드를 내려받은 뒤 소식을 받길 원하는 브랜드의 ‘Like’ 버튼을 누르면 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LF, 코오롱, 한섬, SK네트웍스 등 패션 전문 기업의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SK플래닛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가입자 전원에게 SPAO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오는 30일까지 릴레이 패션 위크를 실시하기로 했다.
SK플래닛은 이번 서비스로 패션 소비자의 빅데이터를 수집해 마케팅을 확대하고, 시럽 월렛과 OK캐쉬백과 연계해 사용자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문웅 SK플래닛 커머스사업2본부장은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