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먼스톡, 20일 패션스토어 런칭…비디오콘텐츠 통해 스타일과 코디 정보 소개
- 패션스토어 런칭 기념 ‘2억쏜다’…1만 명에게 2억 원 상당의 할인쿠폰 제공
비디오커머스 선두주자 ‘우먼스톡’(Woman’s Talk, 대표 김강일)이 뷰티 카테고리의 성공에 기반해 패션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오는 20일 패션스토어를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최초 모바일 비디오커머스인 우먼스톡이 새로 런칭하는 패션스토어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직접 착용하고 시연하는 비디오콘텐츠를 결합해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는 우먼스톡의 장점을 그대로 담을 예정이다. 300:1의 경쟁률을 뚫고 자체 오디션을 통해 선정된 패션 크리에이터 백승연을 포함한 4명의 셀럽&크리에이터는 약 45초 분량의 비디오를 통해 걸크러쉬, 섹시, 프리미엄, 껌 씹는 언니 등 4가지 컨셉의 스타일과 코디를 소개한다.
우먼스톡은 패션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총 1만 명에게 2억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억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쿠폰이,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이 주어지며, 우먼스톡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초성 맞추기’ 퀴즈를 통해 총 70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비키니, 모자, 에코백, 뷰티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먼스톡 관계자는 “모바일상에서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급증하는 단계에서 업계 선두주자인 우먼스톡이 급속도의 성장세를 보였다”며 “뷰티 뿐 아니라 패션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보다 더 많은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지속적으로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일 런칭하는 우먼스톡의 패션스토어에는 l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