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브랜드 IMG NORWAY의 '노르웨지아'에서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리갈 REGALS' 라인업이 출시됐다.
IMG NORWAY 리클라이너 소파의 수입 판매사인 (주)스칸디나비안리빙코리아는 기존 모던컴포토 라인을 업그레이드 한 2016년 신제품 '리갈' 라인업이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IMG 리갈 라인업은 올해 봄 미국 하이포인트 퍼니처쇼 에서 최초 소개되어 전세계적으로 신규 출시되며 국내에는 노르웨지아에서 판매한다.
리갈 라인업에는 컴포트 글라이드 시스템, 360도 회전기능, 헤드레스트 조절기능이 기본 적용되어 있다. 멀티플렉스 헤드레스트가 적용된 콘래드(CONRAD)와 매디슨(MADISON) 모델은 헤드레스트의 높이와 각도를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고, 코티나(CORTINA) 모델은 누우면서 헤드레스트가 자동으로 꺾여 받쳐주는 '액티플렉스' 기능 업그레이드 되어 탑재되었다.
또한 리갈시리즈는 본체의 회전축 높이와 오토만의 높이를 체형에 따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다. 쿠션은 폴리우레탄 콜드큐어폼이 적용되는데, 포뮬라 조절을 통하여 콘래드와 코티나 모델은 부드러운 착석감, 매디슨 모델은 단단한 착석감으로 쿠션감을 다양화 하였다.
리갈 라인업은 스몰/미디엄/라지로 사이즈가 구분되며, 국내 출시되는 제품은 '콘래드'와 '매디슨'은
IMG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리갈 시리즈는 디자인 변경을 통해 기존 노르딕이나 모던컴포트 라인업에 비해 좌석폭이 넓어지고, 액티플렉스, 높이조절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최신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IMG NORWAY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는 강남점, 분당점, 일산점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