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자회사인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뉴욕증시에 이어 도쿄증시에서도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라인은 본사가 있는 도쿄에서 상장된 15일, 공모가(3300엔)보다 48.5% 오른 4900엔에 거래를 시작했다.
이날 라인 주식은 매수 주문이 매도를 압도해 개장 후 1시간 30분가량 거래되지 않았다가 오전 10시35분을 전후해 첫 거래가 성사됐다.
앞서 라인은 전날 뉴욕증시에서 공모가(32.84달러)보다 26.6% 오른 41.58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라인의 기업가치는 뉴욕증시
라인의 월간 실이용자는 2억1800만명이다. 일본과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4개국이 전체 이용자의 3분의 2를 차지한다.
[디지털뉴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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