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리가나에서 출시한 나르시네제품 |
모리가나(www.morigana.com)는 “특허기술로 재배한 새싹땅콩에 함유된 항산화물질인 레스베라트롤과 안토시아닌 및 각종 천연식품으로 구성된 체중조절용 제품(Narcine·나르시네)를 내놨다”고 12일 밝혔다.
나르시네(Narcine)는 ‘날씬해진다’ ‘날아간다’는 뜻으로 평상시처럼 식생활을 자유롭게 하면서도 체중을 줄여주고 요요현상이 거의 발생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주요 성분은 HCA(가르시니아), 새싹땅콩추출물(레스베라트롤), 새싹땅콩분말, 파인애플(브로멜라인), 키위(액티니아닌), 알로에, 천년초, 마카(필수아미노산), 함초, 다시마, 난소하성말토텍스트린, 차전자피, 밀호분증혼합분말, 우엉, 마테, 청국장분말, 모리효소 등이다.
김창현 모리가나엠에스 대표는 “제품에 함유된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은 우리 몸속에서 생체운동의 스위치역할을 하는 효소인 AMPK를 활성화함으로써 지방합성을 억제하여 지방축척을 막아주고 지방의 연소를 촉진함으로써 체지방을 분해해줌과 동시에 대소변을 원활하게 볼수있게 해주며, 키위와 파인애플에 함유된 성분은 지방과 단백질을 분해해주고, 함초 미역 다시마 톳에 함유된 알긴산 및 식이섬유와 천년초, 모리효소등의 성분은 장운동을 증가시켜 쾌변은 물론 숙변을 제거준다”며 “이와 함께 포만감으로 인해 식사량이 조절되게하는 등 평소 일상 생활속에서 자연스럽게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고 말했다. 김창현 대표는 이어 “나르시네를 일정기간동안 복용할 경우 식탐에 대한 스트레스와 비만의 고통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소될 수있도록 개발돼 아동 비만부터 모든 비만인들에게 남다른 효과를 경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르시
[이병문 의료전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