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 단독매장인 이번 콘셉트스토어는 임포리엄, 다이얼로그를 비롯한 프리미엄 라인부터 사파리, 알스타로 대표되는 인기제품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상품군을 보유하게 된다. 라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컨셉샵은 기존과 달리 화이트톤을 사용해 라미의 프리미엄 컨셉을 잘 드러내도록 디자
라미는 이번 컨셉샵 오픈을 기념해 2016년 신규라인 ‘룩스(Lx) 로즈골드’를 선보인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오픈기념 프로모션과 사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