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처음으로 도입한 이 서비스는 상품을 착장한 모델의 워킹 모습을 동영상으로 제공해 전체적인 옷의 분위기와 함께 실제 착용감, 옷의 움직임 등을 영상으로 제공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상품의 이미지 사진만을 가지고 상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점이 패션상품 구매의사 결정의 장애요인”이라며 “오프라인 매장에 있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는 ‘리얼핏’ 서비스 도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K패션몰에서는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 오즈세컨, 세컨 플로어, 스티브J&요니P, SJYP의 5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리얼핏 서비스를 시작한다.
황일문 SK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