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태즈매니아산 메리노울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가벼워
전국 롯데백화점 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 통해 단독 판매
‘울마크컴퍼니’가 ‘로가디스 컬렉션’과 함께 ‘태즈매니아산 프리미엄 울수트’를 론칭했다.
울마크컴퍼니와 로가디스 컬렉션이 공동 기획한 이번 ‘태즈매니아산 프리미엄 울수트’는 호주 남동지역에 위치한 ‘태즈매니아’에서 생산된 메리노울을 사용한 프리미엄 수트로, ‘2016 F/W 롯데백화점 단독기획상품’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태즈매니아산 메리노울 생산으로 유서 깊은 로버츠 가문의 메리노울만을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수트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크라를 함유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높였으며,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해 수트 핏을 완성했다.
색상은 국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그레이와 네이비의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롯데백화점 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 27곳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울마크컴퍼니 관계자는 “로가디스 컬렉션과 함께한 이번 태즈매니아산 메리노울 프로젝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천연소재인 호주산 메리노울의 장점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
한편, ‘울마크컴퍼니’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울 연구•홍보•마케팅 기업으로, 전세계 섬유 및 패션 산업을 포괄하는 폭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천연섬유이자 프리미엄소재로 사랑 받는 호주산 메리노울을 홍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