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
이 곳에서는 리빙, 토이, 문구,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약 1,500종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캐리어, 파우치 등의 여행용 상품 등 신규 제품들도 새롭게 공개된다. 연말 시즌 한정 아이템인 산타 옷을 입은 60센티미터 ‘산타 라이언’ 인형은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홍대점은 방문객들이 마치 친한 친구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에너지를 충전하듯, 매장 곳곳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렌즈 홈(Friends Home)’ 콘셉트로 기획됐다.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캐릭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강남점 보다 넓은 연면적 1,150㎡(350평)의 3층 규모로 구성됐다.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를 균형 있게 배치한 점도 특징이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담아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들은 방문한 고객들이 함께 사진촬영 등을 할 수 있도록 매장 곳곳에 설치됐다.
1층에서는 시즈널 주력 제품 및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카카오프렌즈가 선보이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여행, 토들러, 패션, 리빙 등 새롭게 강화된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 및 주력 제품들을 가장 먼저 확인 할 수 있는 공간이다. 3층에서는 홍대 플래그십의 테마인 ‘프렌즈 홈’ 콘셉트를 충분히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