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은 오는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코엑스(COEX) 1층 A, B홀 전관에서 개최되는 유아교육 전문 전시회다. 영유아 관련 280여개 기업이 900개 부스를 설치하고 업계 관계자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최신 유아교육 솔루션을 전시한다.
키드앱티브의 호두잉글리시는 청담러닝 학습설계팀, 스탠포드 학습분석팀, 엔씨소프트 게임 개발팀이 5년간 협업해 만든 영어 말하기 학습 전문 온라인 프로그램이다. 가상현실 속 미션을 수행하면서 480여개의 스토리를 이어 나가는 몰입형 학습 구조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교육과정의 필수 표현 900개를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번 유교전에서 호두잉글리시는 상담을 받은 방문자 전원에게 2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부스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현장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바로 업로드하면 일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유교전 부스에서 호두잉글리시를 구매하면 100% 선물 당첨 룰렛 이벤트를, 호두잉글리시를 체
이선영 키드앱티브아시아 마케팅 본부장은 “보다 많은 학습자에게 호두잉글리시를 알리고 싶어 유교전 참가를 결정했다”며 “호두잉글리시를 통해 영어 말하기에 흥미를 느끼는 아이들이 더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