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창업&프랜차이즈 쇼’에 참가한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센트마스터(Scent Master)’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센트마스터는 대형매장 향기 솔루션, 기록물 및 문화재 소독 서비스, 새집증후군 개선 서비스 등 센트온의 향기마케팅을 함께할 파트너들입니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센트온은 20년동안 향기마케팅에 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향기마케팅 분야의 브랜드 인지도 1위 회사”라며, “동종업체 중 특허와 실용신안을 최다 보유 하고 있으며, 센트온 연구소와 유명 조향사들이 콜라보레이션으로 개발한 제품 등 최고급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유 대표는 “최근 창업아이템을 고민하는 청년 창업자와 여성 창업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실제로 열정과 섬세함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는 청년 및 여성 센트마스터들이 많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센트온을 비롯해 공차코리아, 타요 키즈카페, 카페코나퀸즈, 훌랄라치킨, 치킨매니아, ㈜커브스코리아, 킹콩쥬스&커피 등 대형
한편, 예비창업자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플랜 미(ME) 세대 창업, 하이브리드형 창업, 소자본 창업, 복합오락시설 창업, O2O서비스 창업, 지역 명물 아이템 창업, 건강식품 및 헬스케어 창업 등 올해의 창업 키워드 아래 창업 트렌드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