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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후발주자로 출발한 에이지 20's는 홈쇼핑을 통해 입지를 다지며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왔다. 이번 롯데면세점을 비롯해 국내 주요 면세점에 입점을 완료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기반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중국인 등 외국인 고객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은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을 계기로 다소 취약했던 해외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에이지 20's의 간판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면세점 진출 10개월 만에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한데 이어, 올 1월에는 누적매출 200억원을 달성하는 등 면세점 채널에서 저력을 발휘했다.
회사는 왕홍 마케팅을 포함해 중국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로 단기간에 제품 선호도를 높일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실제 면세점 소비자 설문결과 에이지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를 구매하는 중국 소비자의 대다수는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됐다고
애경 관계자는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한해 동안 홈쇼핑은 물론 면세점, 백화점으로 판매가 확대되면서 연 1000억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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