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모델들이 8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메탈그라운드'로 사계절 내내 인기 만점인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
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스탠드형)의 전년 대비 연간 판매량 실적 성장률은 2013년 12%, 2014년 7%, 2015년 14%, 2016년 5%를 각각 기록했다.
특히 일반적으로 김치냉장고 비수기라 일컫는 1~3분기 판매량도 4년 연속 꾸준히 증가했다. 이 기간 판매량은 2013년 6.3%, 2014년 5.1%, 2015년 16.5%, 2016년 31.1% 각각 늘었다.
이같은 판매량 증가에는 미세정온 기술이 한목했다. 김치냉장고의 미세정온 기술은 일반 냉장고보다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도 식재료에 따라 세밀한 관리가 가능해진 점도 사계절 가전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유로 꼽힌다. 여기에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스탠드형의 경우 이같은 성능에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까지 가미돼 높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실제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평가에서 11년 연속 1위(2006년~2016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삼성 지펠아삭 M9000은 '메탈그라운드'로 완성한 초정온 기술로 김치를 더욱 맛있게 숙성시키고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해준다. 공간별로 온도 설정을 할 수 있고 중칸 전문숙성&저장 기능은 육류·
삼성전자 관계자는 "글로벌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의 쾌거를 달성한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메탈그라운드'로 완성한 초정온 기술로 사계절 내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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