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차기 스마트폰 G6의 글로벌 시판에 시동을 건다.
LG전자는 17일(현지시간) 북미 시장에서 이동통신 5사를 통해 전략 스마트폰 G6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통사별로 다채로운 사은행사(프로모션)를 준비했다.
미국 최대 이통사인 AT&T는 소비자가 G6를 구매하고 30개월 후 자사 회선을 하나 더 개통하면 G6 1대를 공짜로 제공한다. LG전자의 새 스마트워치 'LG워치 스포츠'를 49.99달러(약 5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스프린트는 G6를 예약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349.99달러(약 39만5000원) 상당의 LG전자 49인치 HDTV를 사은품으로 준다.
스프린트는 소비자가 G6를 구매하면서 스프린트의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매달 50달러에 1개 회선을 제공한다. 2개 회선은 100달러가 아닌 90달러로 할인한다. 10GB 용량의 모바일 핫스팟 이용권도 지급한다.
T모바일은 24개월 동안 매달 26달러만 내면 G6를 구매할 수 있는 조건을 내걸었다.
버라이즌과 US셀룰러 등 2개 이통사는 아직 구
LG전자는 가입하는 이통사와 상관없이 G6를 일찍 구매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구글의 인공지능(AI) 스피커 '구글 홈'을 사은품으로 준다. 구글 홈 가격은 129달러(약 14만6천원) 정도다.
구글 홈은 구글이 작년 11월 시판한 AI 스피커다.
[디지털뉴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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