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 37.5'는 다양한 미션과 온·오프라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에프알제이진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선발 후 약 4~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패션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의 SNS 운영에 적극적인 2030 세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컨셉 '글로벌 노마드(Global nomad)'의 취지에 걸맞게 해외 유학예정자 및 거주자도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노마드'란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이동하며 자기 삶의 가치를 극대화 해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스타일러 37.5 3기의 모집 기간은 4월 7일(금)부터 28일(금)까지다.
지원방법은 에프알제이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내 고지된 URL을 통해 접수하거나, 인적 사항들을 기재한 항목들을 담당자 이메일(frj.jeans@frj.co.kr)로 보내면 된다.
선발된 인원들은 서포터즈 기간 내 20~30만원 상당의 제품을 총 3회씩 받고, 각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여기에는 신제품 체험 및 포스팅, 매장 모니터링, 트렌드 조사, 마케팅 프로모션 제안 등의 다양한 내용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제품 프로모션 제안 및 참석, 매장 모니터 역할 등 대내외 홍보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특별 포상을 지급한다.
에프알제이진 관계자는 "지난 1기, 2기가 모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이번에 모집될 3기 역시 많이 기대된다"며 "데님을 좋아하고 트렌디한 젊은 세대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진은 지난해 미스서울 선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