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그룹의 화장품 자회사 한강인터트레이드는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 by Red)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에 키스미, 캔메이크 등 독특한 디자인과 브랜드 콘셉트의 해외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수입·유통한데 이어 이번 자체 브랜드 론칭으로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색조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브랜드명은 순수한 소녀의 느낌을 담은 이름 '릴리'(Lily)와 아름다움으로 물들어가는 색상 '레드'(Red)를 조합해 작명했다. 릴리바이레드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은 18~23세 여성을 주요 소비자층으로 설정하고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 부드러운 발림성, 오랜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주력 아이메이크업 제품인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은 부드럽게 발림성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상반기에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 후 립·베이스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한다. 유통망은 네이버 뷰티윈도 플랫폼을 비롯 온라인·모바일 채널로 확대할 방침이다. 이어 하반기에는
한강인터트레이드 관계자는 "릴리바이레드는 다채로운 컬러와 우수한 지속력,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18~23세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신규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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