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을 통해 작은 화면에서도 한눈에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의 메인 페이지를 이미지 중심의 형태로 변경했다. 화면 사이즈에 따라 자동으로 콘텐츠 크기가 맞춰질 수 있도록 반응형 홈페이지로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개편을 기념해 다음달 2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는 20% 할인, 무료배송 등 쿠폰 혜택을 가입 추천자는 까스텔바작 스카프와 벨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내에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2만4000원 상당의 여행키트를, 최대 구매 고객 3명은 25만 원 상당의 까스텔
김희범 장샤를드까스텔바작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뒀다"라며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쇼핑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