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9일까지 5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땀의 가치를 알리고 소중한 사람들의 땀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기간동안 상품 구입 여부와 상관 없이 에어리즘을 담을 수 있는 상장 디자인의 포장용기를 온·오프라인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에는 '고맙슴땀상', '수고했땀상', '응원한땀상' 등 재치있는 문수를 선택할 수 있다.
유니클로 에어리즘은 섬유회사인 '도레이’와 '아사히 카세이'가 공동 개발한 신소재 이너웨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은 땀을 불쾌한 요소로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이 치열하게 보낸 일상의 증거라는 역발상적인 가치를 담은 생활밀착형 마케팅"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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