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리불렛 NB1000(왼쪽)과 NB1200 [사진 제공 = 대유위니아] |
2017년형 뉴트리불렛은 1000W(와트), 1200W로 모터를 업그레이드해 한층 더 힘이 강력해졌다. 새롭게 추가된 모터는 고속 블렌딩을 통해 더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과일이나 채소의 영양소 손실을 줄여준다. 운전 후 1분 뒤 자동으로 정지되는 '1분 자동정지기능', 식품이 잘 섞일 수 있도록 회전속도를 조절하는 '오토 펄스 기능' 등도 지원한다.
회사는 신제품에 주방의 다른 가전기기와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과 메탈 소재를 사용한 바디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상은 실버, 네이비 등 2가지이다.
사용의 편리성도 한층 더 강화했다. 먼저 블렌더 바디와 결합할 수 있는 '손잡이 컵'과 '스테인리스 컵'을 활용해 손쉽게 음료를 보관하거나 테이크아웃 할 수 있다. '미끄럼방지 고무 손잡이'는 컵의 간편한 결합과 분리를 가능하게 하며 손에서 컵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매직불렛 제품에는 '분말형 양념통'이 제공된다.
신제품은 뉴트리불렛 3개 모델(모델명:NB1000 KR, NB1000P KR, NB1200 KR)과 미니 블렌더 '매직불렛' 1개 모델(NB200 KR)로 구성된다. 대유위니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위니아 오프라인 전문점 그리고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출하가는 모델에 따라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확산과 고성능 블렌더에 대한 수요 확대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2017년형 뉴트리불렛을 통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블렌더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