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생활명품은 수출 역량을 갖춘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프리미엄 소비재 상품을 집중 발굴해 세계적인 명품으로 집중 육성시키고자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훌륭한 디자인과 기술, 서비스, 독창성과 보편성을 갖춰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 생활용품이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2017 글로벌생활명품'으로 선정된 스페이드는 알톤스포츠의 전기자전거 브랜드 '이-알톤(E-ALTON)'의 대표 모델 중 하나다. 헤드튜브에서 시트스테이까지 이어지는 독특한 모양의 프레임이 적용됐으며 2017년의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Greenery)' 계열을 적용했다. 스페이드는 파스(PAS) 전용 방식을 적용해 내년 3
이번 2017 글로벌생활명품에 선정된 알톤스포츠의 '스페이드'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R&D, 디자인, 수출 컨설팅, 홍보, 국내외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최현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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