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펌, 두피고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갖고 있거나 건강한 더모 성분을 담은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1만명에게 제품의 효과 등을 직접 평가 받기 위한 목적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홈페이지서 이달 말까지 자신의 헤어상태에 따른 고민을 해결해줄 관리제품을 직접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추첨된 1만명에게는 개인별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더마앤모어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의 정품 3종(소비자가 4만1900원 상당)을 보내줄 예정이다.
애경의 새로운 모발관리 브랜드 '더마앤모어'는 두피와 모발을 생각해 더마 화장품의 건강한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브랜드명 그대로 더모 화장품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시카 등의 더마 성분 처방으로 두피보습과 모발손상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특히 내추럴샴푸의 특징인 실리콘, 파라벤, 이소치아졸리논 등 걱정되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정유미를 발탁하며 제품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청순하고 맑고 밝은 에너지에서 나오는 배우 정유미의 아름다움을 통해
애경 관계자는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주목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더모 화장품 콘셉트로 제품을 기획했다며 이번 소비자 체험단 모집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