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는 2013년 소형·경량의 헤어스타일링 및 뷰티 제품에 '테이크아웃' 개념을 접목한 제품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올해 초에는 USB로 충전 가능한 헤어롤인 '슈가롤'을 선보이며 휴대용 헤어·뷰티 제품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유닉스전자 테이크아웃 시리즈를 완성하는 신규 제품 라인인 USB 미니 고데기는 2030 여성들의 헤어스타일링에 대한 수요를 철저히 분석하고 휴대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USB 전원 방식을 적용하고 컴팩트하면서도 소장가치가 높은 디자인을 반영했다.
유닉스전자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스트레이트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USB 플랫 고데기(2종)' △다양한 형태의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USB 멀티 고데기(2종)' △자연스러운 웨이브에 최적화된 'USB 라운드 고데기(1종)' △풍성한 볼륨과 컬링까지 가능한 'USB 볼륨 고데기(1종)' 총 6종이다.
이들 제품 모두 USB 전원 연결 방식을 적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장거리 여행은 물론 사무실에서나 외출시에도 일반 전원 뿐 아니라 USB 포트나 휴대용 보조배터리에 꽂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세라믹 발열판을 적용해 머리결을 보호
유닉스전자의 세 번째 테이크아웃 시리즈인 'USB 미니 고데기 6종'은 이번 주말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