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란 차르수몰에 위치한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에서 참가자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 제공 : LG전자] |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LG전자는 지난 17일 이란 테헤란 차르수 쇼핑몰에서 LG 시그니처 출시 행사를 열었다. 연말까지 이란 테헤란에 있는 최고급 호텔 에스피나스 팰리스(Espinas palace)에 LG 시그니처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VIP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올 하반기에 인도, 이탈리아 등 10여개 국가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중동, CIS 등 신흥시장으로 출시 지역을 확대해, 올 연말까지 LG 시그니처를 출시한 국가가 40여개국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같은날 이란 LG 프리미엄 브랜드샵도 오픈해 의미를 더했다. 이 브랜드샵은 프리미엄 가전 쇼핑몰인 차르수몰에 자리잡고 있다. 매장 외부의 벽면에 걸어 놓은 대형 LED 전광판은
안득수 LG전자 이란법인장 상무는 "이란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이란 시장에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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