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이 최근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5개월이 채 안되는 기간에 이룬 결과로 월평균 조회수는 2000만 건을 돌파했다.약 4분 분량의 동영상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고 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별에 있다고 믿는 소녀는 우주비행사를 꿈꾸게 됐고, 어머니는 어려운 형편이지만 TV를 팔아 딸의 꿈을 돕는다. 우주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한다는 내용이다.
LG전자는 1997년 인도 시장에 진출한 이후 지난 20년간 주거환경과 생활 문화를 고려한 인도 특화 제품 출시, 맞춤형 사회공헌
LG전자 관계자는 "가족을 특히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며 "영상 기획 단계부터 인도법인이 소비자들의 삶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동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